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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텝박스운동] 회원님과 함께하는 pt운동, 근력운동과 유산소운동을 통한 홈트레이닝-어제 먹은 치킨 칼로리 폭발 시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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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모멘트핏 Moment fit… 작성일19-10-15 00:00 조회17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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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를 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일까요? 최고의 효과를 보기위해서는 고강도의 운동을 오래 지속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일반인이 수행하기 쉽지 않으니 스텝박스를 이용한 전신근력운동으로 짧은 시간, 최대 효과를 가져가보시길 바랍니다

Step Box Workout(각운동은 1분, 휴식X)

1. 스쿼트+프레스 (케틀벨)

2. 하이플랭크+사이드킥

3. 스케이터

4. 스텝-업

5. 버피테스트+점프스쿼트


*주의: 운동 중에 쉬는 것은 체지방감소효과를 줄입니다. 힘들더라도 계속 움직여 주셔야합니다.

모멘트핏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hku...
모멘트핏 블로그 → https://blog.naver.com/zestfitkorea

영상과 함께 하루 2회를 목표로 하다보면 어느덧 목표에 이를수 있을 거에요.
꾸준하게 운동 루틴 업로드 할 예정이니
구독 & 좋아요 부탁드려요
오늘도 당신의 건강을 응원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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