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운동전후 스트레칭 배워보아요/운동하기 전에 하는 스트레칭 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로묘TV 작성일19-10-09 00:00 조회46회 댓글0건

본문



운동전후 스트레칭 배워보아요/운동하기 전에 하는 스트레칭 방법

스트레칭은 기본적으로 근육의 뻣뻣함을 완화시키고 근육의 신전능력을 향상시켜 유연성 및
관적의 가동범위를 늘려주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하지만 잘못된 스트레칭이나 과도한 근육신전은 오히려 몸에 해로울수 있으니 목적에 맞는
올바른 스트레칭을 실시하셔야 합니다

운동을 하기전과 운동을 하고 나서 하는 스트레칭은 부상방지와 근육을 이완시키며 풀어주는
매우 중요한 운동과정입니다

보통은 운동전에는 동적인 스트레칭으로 부상을 방지하기 위해서 몸에 땀이 나도록 체온을
올려주는 준비운동 후에 스트레칭을 해야 운동의 효율을 높일수 있습니다

운동후에는 주로 정적인 스트레칭으로 근육이 경직되는 것을 방지하고 피로도를 회복시키기
위해서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트레칭을 할때는 반동을 이용해서 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고 한동작을 10초 정도 유지해야 합니다
올바른 스트레칭으로 건강한 몸과 건강한 신체를 만들어 봅시다!

펑셔널운동 전문 트레이너 로묘쌤을 만나보세요!
오직 한사람을 위한 1평공간 감성피티샵

펑셔널운동 전문 트레이너 로묘쌤과 즐겁게 운동해요!
비포에프터 제조기 로묘PT
문의 : 010-4347-8426


☆헬스포스트맨 로묘★☆

네이버 블로그 주소 :
https://blog.naver.com/provers9199

페이스북 주소 :
https://www.facebook.com/provers9199

인스타 주소 :
https://www.instagram.com/romyo_ceo
#헬스포스트맨 #로묘
#쉬운운동법
10년의 노하우 공유
대표가 직접수업 (feat.대표혼자뿐임)
한사람을 위한 감성피티
등록후 바로 패밀리됨
비포에프터 제조기
1:1 개인밴드 관리
소도구전문운동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103건 1 페이지
  • RSS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im-sports.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