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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전 39워밍업 필라테스39로 부상방지 운동집중도 높이기 feat 워밍업 실전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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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심으뜸의 마이너스 라이프 작성일19-08-12 21:00 조회28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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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전스트레칭 #워밍업스트레칭 #필라테스워밍업 #심으뜸필라테스

안녕하세요 심으뜸입니다 :)
운동에 들어가기 전, 체온을 높여주는 준비운동은 필수인 거 아시죠?
제 채널에는 스트레칭편도 다양하고 필라테스 기초편도 많으니 꼭꼭 참고하셔서 운동전 워밍업을 게을리하지 않는 구독자분들이 많아졌으면 좋겠어요^^

이번 영상을 최소 1~3개월동안 꾸준히 실천해보세요.
운동할 때마다 출석체크를 하셔도 좋고, 할 때마다 운동에 더 집중되고 불편했던 목,어깨,허리 관절이 운동하는 동안 방해하지 않고 편안할 거예요
1set를 최소로 진행해주시고 초급자 또는 긴장이 심한 분들은 3~5set를 진행하시면 본운동으로도 충분한 시간과 운동량이 된답니다. 저도 운동하러 가요! 뿅^^



music : The Things That Keep Us Here by Scott Buckley https://soundcloud.com/scottbuckley
Creative Commons — Attribution 3.0 Unported — CC BY 3.0
Free Download / Stream: http://bit.ly/things-that-keep-us
Music promoted by Audio Library https://youtu.be/SUkUjsr1Fq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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