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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드리프트는 허리운동이 아닌 등운동이다 I 등근육 사용법과 허리부상을 피하는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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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핏블리 FITVELY 작성일19-08-12 22:00 조회29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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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데드리프트 의 #올바른자세 에 대해 설명해 보았습니다
데드리프트는 #허리운동 이 아닌 #등운동 이라는거 알고 계셨나요?
아마 대부분 데드리프트를 하시면 #햄스트링 과 #기립근 부분만
자극이 오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효과적으로 #광배근 을 사용하는 법부터
#허리부상 을 최대한 줄이는 방법까지
영상에서 상세하게 설명하였으니 남/여 구분 없이
꼭 한번 참고하셔서 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

남성 출연자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onlinedieter/

여성 출연자 Instagra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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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핏블리"는 어렵기만 한 영양학과 생리학을
유치원생도 이해할 수 있을만큼 쉽게 설명하고자 합니다 :)
핏블리 영상을 보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꾸준히 영양&운동정보를 공유하겠습니다!

*약물일체 사용하지 않은 순수 내추럴 보디빌더입니다
스테로이드(약물) 없는 근성장 운동을 업데이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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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트레이너&스포츠영양코치 문석기
NSCA - Advanced Sport Nutrition Coach (상급스포츠영양코치)
NSCA - CPT (Certified Personal Trainer)
NASM - CPT (Certified Personal Trainer)
REPs Registered Personal Trainer
National Certificate - Exercise Consultant Lv3
National Certificate - Personal Training Business Skills Lv4
Red Cross - Essential Aid
문화체육관광부 -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미국공인 국제트레이너
대한평생수영협회 자문위원
핏블리 온라인 헬스케어 CEO
온다터짐 오류본점 대표
40개국 세계여행 및 국제트레이너 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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