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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생자TV 운동16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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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V환생자 작성일19-07-19 21:55 조회7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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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환생자TV의 환생자 입니다.

강연은 잘하고 왔습니다! 미숙했지만 첫발 치곤 많은 분들이(20~30여분) 정도 찾아 주셨고 하고 싶은 말은 겨우겨우 하고 왔네요!

어느덧 20일차를 향하고 있습니다!

재활운동에 있어 약간의 변화가 생겼습니다.

무릎 끌어 당기기를 다리 끌어 올리기, 교차 무릎 당기기로 분화 및 운동강화 합니다!

이제 총 6가지 무산소 운동 및 유산소 운동(배워오는 중)을 합니다!

부끄러운 몸뚱이지만 원펀맨식(운동별 각 100회씩)으로 윗몸일으키기 대신 다리 끌어 올리기, 교차 무릎 당기기, 윗몸당기기, 윗몸 교차 당기기, 무릎대고 팔굽혀 펴기, 와이드 스쿼트, 에어 워커 3천회(3Km) 할 예정입니다.

제가 사고를 겪고 체중이 130kg까지 늘어났었지만 현재는 110kg까지 줄이고 좀 더 강한 운동을 하기전 체력을 기르기 위해 저강도운동들(재활운동)들로 만든 저만의 원펀맨 운동을 할겁니다!

목표는 1달에 1종류씩 저강도 운동(재활운동)을 더해나가 10종의 운동을 100회씩, 에어워커 5,000~7,000회(5~7km)로 늘리는 것입니다!

수많은 재활운동 및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이미 몸이쁘고 운동 잘하는 사람이나 운동 열심히 꾸준히 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저같이 정상체력(신체발달점수 70이 안됨. 70부터가 보통)이 안되고 체중도 0.11T인 사람도 할 것입니다! 이걸 하는 건 저자신의 약속이면서 다른분들이 지켜 보시기에 약속이 될것이라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우린 할 수 있어요! 우리가 계기가 없었지 노오력할 마음이 없는건 아니지 않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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